- EN
- CN
서비스·기대효과
Services/Expected effects
- 제조 부문스마트 주차관리 시스템
- 제조 부문지능형 교통정보 시스템
- 운영 부문주차장 위탁운영 사업
- 운영 부문주차장 임대운영 사업
- 운영 부문부동산 개발 사업(자사매입)
- 운영 부문서비스·기대효과
- 운영 부문스마트통합관제센터 구축
서비스·기대효과
㈜대영아이오티의 주차장 운영 서비스와 함께하십시오. 다음과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
- Question주차장에서 사고가 발생하면 어떡하죠?
-
- 당사에서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주차장 영업배상 책임 보험 가입
- 사고 발생시 당사 책임하에 사고 처리 진행
- 귀사에게는 다음의 효과가 있습니다.
- 사고 처리 과정에서 오는 손실 절감
- Question주차장 장비에 문제가 생기면 어떡하죠?
-
- 당사에서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1차 대응
24시간 스마트 통합관제센터 및 유선대응2차 대응
긴급출동서비스 및 운영팀 출동
- 귀사에게는 다음의 효과가 있습니다.
- 즉각 대응을 통한 원활한 주차장 관리
- Question매출이 누락되는 걸 방지하고 싶어요
-
- 당사에서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매월 매출 정기보고를 통한 정확한 운영관리
- 본사 정기적 통합 감사
- 귀사에게는 다음의 효과가 있습니다.
- 상호 검토를 통한 누락 방지 및 투명성 확보
- Question매출 감소에 대응하고 싶어요
-
- 당사에서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외부 정기권 및 할인권 영업으로 매출 증대
- 귀사에게는 다음의 효과가 있습니다.
- 할인권 추가 판매를 통해 주차장 추가 활성화
- 정기권 수요 확대를 통해 안정적 매출 상승 기대
- Question주차장 운영의 기회비용?
-
- 당사에서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주차장 운영 비용 절감
- 귀사에게는 다음의 효과가 있습니다.
- 귀사의 인력은 주 업무에 집중 가능
- Question직원의 불친절한 고객응대, 어쩌면 좋죠?
-
- 당사에서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당사 내/외부 정기적 서비스 교육
- 귀사에게는 다음의 효과가 있습니다.
- 주차장 방문객에게 최상의 서비스 제공
- Question힘들고 어려운 민원 대응, 어떡해야 하나요?
-
- 당사에서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전문 응대 인력을 통한 적절한 응대
- 운영 Know-How로 신속한 대응 및 주자장 편의성 상승
- 귀사에게는 다음의 효과가 있습니다.
- 고객 민원 발생 감소로 응대 업무 최소화
- Effect투자비용을 절감해 드립니다
-
- 당사에서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당사 운영 계약시 장비 선투자
- 귀사에게는 다음의 효과가 있습니다.
- 장비 선투자를 통해 초기 투자 비용 절감
- Effect주차장 장비를 정기적으로 점검해 드립니다
-
- 당사에서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주차장 수시점검 및 적정관리로 최상의 컨디션 유지
- 소프트웨어 무상 업그레이드 및 당사의 체계적인 장비 관리
- 귀사에게는 다음의 효과가 있습니다.
- 지속적인 점검을 통한 주차장 이용객 불만 최소화
- Effect전문적인 주차장 운영
-
- 당사에서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운영 Know-How를 통한 체계적인 운영 서비스 제공
- 귀사에게는 다음의 효과가 있습니다.
- 전문 서비스 제공을 통한 주차장 만족도 상승 및 건물 이미지 제고
- Effect기타 비용을 절감해 드립니다
-
- 당사에서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영업배상 책임보험 비용 절감 가능
- 시설 보수 유지 노하우로 비용 절감
- 귀사에게는 다음의 효과가 있습니다.
- 주차장 업무 축소 및 제반 비용 절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