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㈜대영아이오티, 스마트 통합관제센터로 무인주차장 민원 해결 작성일 23-11-29 12:08

COVID-19 이후 비대면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무인 주차장이 증가하였다.


무인 주차장은 운영비용을 절감시키고 24시간 운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운전자 사용 미숙, 기기 오작동 등으로 발생하는 고객의 민원에 즉시 대응이 어렵다는 문제점이 있다. 그렇다고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인력을 배치하기에는 비용이 발생한다.  


㈜대영아이오티의 스마트 통합관제센터는 이러한 무인 주차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주차장을 통합하여 민원을 24시간 원격으로 처리한다. 특히 전국 현장과 연결된 최첨단 원격시스템으로 자체 전문인력이 사소한 민원부터 긴급한 오류사항까지 직접 처리하고, 긴급상황 발생 시 호출 지원은 물론 A/S 콜 서비스도 지원한다.   


스마트 통합관제센터는 무인 주차장을 장기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고객과 사업주의 만족도를 최상으로 이끌어, 무인정산시스템을 선택하는 데 있어서 필요 조건으로 부각되고 있다.


[사진 설명/ 스마트통합관제센터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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